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교 백금당 : 광교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 카페

728x90

 

 

 

광교하면 떠오르는 곳이 호수공원과 광교 카페거리라 할만큼 많은 분들이 놀러오실 것 같다. 많은 카페가 있지만 그 중 '백금당'을 다녀와봤다. 수플레케이크때문에 디저트 맛있는 카페로도 유명하다.

 

 

밖에선 보이지 않아 몰랐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 사람이 꽤 많았다. 우드 인테리어와 주황색 빛 조명때문에 카페 내부가 따뜻한 느낌이 들었다.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은은한 느낌의 조명이다. 피부가 좋아보일 수 있는 조명이랄까 : )

 

 

 

 

테이블 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하나씩 올려져있었다. 내가 앉은 테이블 위에는 이런 노란 빛이 나는 앤티크한 조명이 올려져있었다. 

 

 

 

 

광교 백금당에는 카페 좌석들이 다양했다. 안에 쇼파로 된 좌석도 보였다. 화장실 가는 길에는 대형 거울도 있어 카페 조명 색이 예뻐 거울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구만!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전에 물수건을 가져다주신다. 카페에서 가져다는 물수건이라니 특이하다?! 

 

 

반응형

 

 

가져다주신 수건으로 손을 닦고 주위 진열된 소품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본다. 예쁘다 예뻐!

 

 

 

 

주문한 백금당 커피가 나왔다. 저녁을 먹기 전에 온 탓에 디저트까지 시키지 못한 건 살짝 아쉽지만, 백금당 커피 맛은 특별한 맛은 없고 밀크 커피맛이라고 해야할까 달달한 커피맛이었다. 다음번에 수플레 케이크 먹으러 분위기 맛집인 광교 백금당에 한번 더 들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