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클럽 수영장 후기

728x90

 

 

숙소 체크인을 한 후 수영장이 예쁘기로 유명한 파크로쉬 아쿠아클럽 수영장에 가보았다. 1층에 있는 로쉬 카페 옆 인포메이션으로 가 투숙 정보를 이야기 한 뒤 입장이 가능하다.

 

 

 

 

 

 

 

파크로쉬에서는 투숙객인 경우 실내스파, 야외스파,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우나와 실내스파는 16세 미만 입장금지, 야외스파는 12세미만인 경우 부모와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하다.

 

 

 

 

 

 

 

정선 파크로쉬 수영장을 처음 보면 바닥과 벽면 전체에 그려져있는 그래픽이 상당히 인상적인데 이 작품은 리차드 우즈의 <Blue Stone>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가을인지라 바깥 날씨는 햇볕으로 따뜻했지만 물은 다소 차갑게 느껴졌다.

외부 수영장에는 잠깐 들어가 사진만 찍고 밖으로 나왔다. 파크로쉬 아쿠아 클럽 수영장은 성인 기준으로 물이 무릎까지 밖에 오지 않아 아이들이 수영하고 놀기 좋은 곳이다.

 

 

 

 

 

 

 

파크로쉬 아쿠아클럽에서 좋았던 점은 카바나 이용금액이 따로 없다는 것이다. 선착순으로 카바나 이용이 가능하다.

 

 

 

 

 

 

 

실외수영장에는 선베드 수도 넉넉하다.

 

 

 

 

 

 

 

바깥에는 수영장 뿐만아니라 야외 자쿠지도 있고 음료 및 스낵서비스도 받을 수도 있다. 테이블이나 선베드 마다 QR코드가 붙여져 있어 이 코드를 찍어 음식이나 음료도 시켜먹을 수 있다.

 

 

 

 

 

 

야외스파는 예약하고 쓰는 자쿠지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스파가 있다. 무료 스파는 4군데정도 있어 자리가 비면 바로 사용하면 된다. 우린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비어있는 경우가 많아 바로 사용 가능했다.

 

 

 

 

 

 

메인 수영장은 물이 차가웠는데 스파로 들어오니 물이 뜨끈뜨끈하니 목 위로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스파에 앉아 있으면 산 경치와 새소리로 힐링하는 느낌이 제대로다!

 

 

 

 

 

 

 

스파 왼편에는 프라이빗 자쿠지가 있다. 사전예약 및 비용지불이 별도로 필요하다. 평일에 방문하면 실외스파 사용자도 많이 없기때문에 자쿠지를 따로 이용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다.

 

 

 

 

 

 

실내에도 작은 수영장이 하나 있었다. 날씨가 더 추워지면 물이 따뜻해질지 모르겠지만 내가 갔을 땐 실내 수영장 물도 차가워 오래 들어가있지는 못했고, 스파만 열심히 이용했다.

 

 

 

 

 

 

실내에도 벤치가 여러개 놓여있어 여기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 많았다. 수영장 규모는 크지 않지만, 무료로 많은 시설들이 제공되고 놀면서 식사 주문도 가능해 알차게 놀 수 있었다.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 · 리조트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