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닝

심퍼티쿠시 역삼 : 강남 역삼 분위기 좋은 맛집

728x90


12월엔 어딜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가득이다💛 이날은 대학교 친구들과 송년회를 위하여 심퍼티쿠시 역삼점에 다녀왔다. 다녀와보니 분위기 맛집, 음식 맛집으로 연말모임 하기 좋은 장소이다! 참고로 심퍼티쿠시는 경복궁점, 가로수길점에도 있다.




역삼역 근처 유일한 와인바라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문이 힘들고 운좋게 오픈 시간에 맞춰 가면 자리가 있기도하니 안전하게 사전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입장하자마자 반겨주던 크리스마스 트리와 아늑한 조명! 이런 어둑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너무 좋지🥰




가운데 공간에는 와인병들과 화분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다.




사람들이 많아 전체 좌석을 찍지 못했지만 사진보다 실제 조명이 더 어둡고 테이블마다 켜놓은 촛불이 자리 분위기를 더 은은하게 만들어준다! 좌석은 2인석, 4인석으로 되어있고 가게 규모가 크지 않아 소규모 모임하기 좋아보였다.




우리가 앉았던 좌석 오른편에도 가운데 공간과 비슷한 느낌으로 플랜테리어가 되있었다. 주문전 인원수에 맞게 앞접시, 물티슈, 포크 나이프 등을 가져다주셨다.




와인은 바틀로 판매중이었고 가성비 좋은 와인들로 준비되어 있어 여럿이 부담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인별로 단맛, 바디감, 산미 등 자세히 표시되있어 와인을 주문하는데 어려움을 덜 수 있었다.




메뉴는 많은 편은 아니지만 스테이크와 원 디쉬 식사류들이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함께 와인 한잔 하기 좋은 장소였다. 식사류 가격도 너무 합리적💛

 

반응형



우린 당도, 바디감, 산미 등 모든 부분이 무난한 로르나노, 끼안티 클라시코 레드와인을 주문했다. 바디감, 산미 모두 적당하기 때문에 와인을 평상시 잘 모르던 사람들도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이다.




한잔씩 따라서 마시며 음식을 기다렸다.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 연말 느낌이 물씬 났다🥳




닭다리살 룰라드 파스타

첫번째 메뉴는 닭다리살 룰라드 파스타로 마늘종, 마늘, 양파 등이 닭다리살 안에 넣고 동그랗게 말아 낸 룰라드가 버섯크림소스로 만든 파스타 위에 얹어 나오는 요리다.





이 날 시켰던 메뉴 중 모든 친구들이 가장 맛있다했던 메뉴가 닭다리살 룰라다 파스타였다. 버섯크림소스가 꾸덕하고 진해서 너무 맛있었다.

 

 



닭고기도 가슴살인듯 한데 너무 부드러웠고 가운데 마늘종, 마늘, 양파가 들어가있어 맛이 심심하지 않았다.




해산물 플레이트

두번째 메뉴는 해산물 플레이트로 비주얼이 알록달록하니 너무 예쁘다.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있었고 바지락 술찜이 생각나는 맛이었다. 당도 낮은 화이트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릴 깔끔한 맛이다!




수비드 삼겹스테이크

마지막 메뉴는 수비드 삼겹 스테이크로 심퍼티쿠시의 베스트 메뉴! 저온조리한 통삼겹살에 매쉬드 포테이토를 곁들여 먹는 요리이다.




수비드한 통삼겹인지라 육질이 너무 부드러워 칼로 썰면 부서질정도! 한입먹을 크기로 썰어 아래 깔린 메쉬드 포테이토에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너무 맛있다. 레드와인과 너무 잘어울리더라.

심퍼티쿠시 역삼점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들과 분위기 덕분에 송년회를 근사하게 보낼 수 있었다!


반응형